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다이어리 펭수 프로필 펭수 사진 이쪽 다있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4:04


    >


    안녕 나쁘지 않은 펜스야요즘 내가 너무 핫하긴 하지.당신들과 다이어리에 만 괜찮은 뷰티 되어서 힘 좋은 2020년의 다이어리는 당연히 펜스의 다이어리에 나쁘지 않아는 준비해야 하잖아?"나쁘지 않아" 처럼 귀여운 다이어리 어디서 봤냐고... 나쁘지 않지? 나쁘진 않은 남극에서는 외로웠지만, 지금은 외롭지 않은 점점 나쁘지는 않다는 것을 알아주는 사람들이 있어 행복하다.괜찮은데...을 보면서 행복을 느끼는 사람들을 보면 내가 더 행복하게 되니까. 행복은 언제나 내 옆에 있어서 내가 항상 행복하게 생각하면 행복하게 되어 내가 불행이라면 항상 불행하다고 해서 펜스 나쁘지 않다고 함께 다이어리를 쓰면서 하루를 반성하고 내가 얼마나 나쁘지 않아서 행복한 사람인지 다이어리에 행복한 기록을 적어 보면 어떨까?그리고 2020년에는 어떤 계획 실천하는 멋진 한해가 되도록 펜스의 다이어리에 쓰면서 기록하고 보면 어떨까?아무튼 저는 당신과 만나지 않는 하루 하루가 너희 소중하고 행복이야. 너희들~ 고마워요♡♡♡


    >


    /펜스프로필/


    이름:펜스 내가:하나 0세의 경력:EBS의 연습생 큰 규모로 남극에서는 외로운으나 우주의 대스타들을 쿵크묘 한국에 왔어요."나는 펜스를 보면서 행복할 때, 분명 행복할 것이다."


    >


    키:210cm몸무게:105kg, 고향:남극 성격:완벽함 의욕이 넘치는 표은츄 이미:팬과 마주 하는 존경하는 인물:방탄 소년단 그래네죠쯔아 가장 기뻤을 때:EBS의 연구생의 기회를 얻었을 때 가장 힘들었을 때:남극에서 한국 수영 오는데 힘들었다.가장 슬펐을 때: 남극에서 몸이 크다는 이유로 인정해주지 않을 때


    >


    /펜스의 발자국/​ 2019년 3월 20일 유튜브 데뷔 2019년 4월 3일 자이언트 펜 TV최초 방송 2019년 5월 25일 유튜브 구독자 1만 돌파 2019년 7월 14일 인스타그램의 계정 오픈 2019년 7월 27일 만점 왕 최초의 사인회 2019년 8월 8일 펜스, 공식 생일 2019년 9월 30일 유튜브 독자 10만 돌파 2019년 10월 26일 부산 사인회 2019년 11월 27일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 ​


    >


    >


    펜스 일기 안에는 모든 말이 들어 있습니다.사진부터 프로필까지......


    >


    >


    견해를 적을 수 있는 란도 있습니다.


    >


    그 달에 일기를 쓰는 곳도 있습니다.


    >


    선이 없기 때문에 나름대로 꾸밀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


    >


    앞면과 뒷면의 펜스 모습 사진과 노란색 표지의 다이어리가 귀엽습니다.


    내용물이 어느 정도 예쁜지 보세요.~^^♡귀여워


    내용물을 한번 활짝 펴서 보여드릴게요. 동영상 봐줘~응♡


    >


    책을 열면 펜스와 함께 코멘트는 물론 실용적으로 사용하는 다이어리의 속지가 들어 있습니다.


    >


    와~~이런 귀여운 다이어리 갖고 싶다~♡


    >


    당 1번 펜스 내 1번 펜스/펜스, 일기의 후기/​ 책처럼 두껍고 표지는 두껍고, 좀 무게감이 있습니다.노란색 표지와 펜스의 모습이 어우러져 매우 귀여운 다이어리다.펜스 일기 안에는 펜스 사진, 펜스 프로필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안의 다양성이 놀랍지만 나이 다이어리와 메모할 수 있는 란과 펜스 사진 프로필 등 다양한 펜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파는 곳은 서점과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가격은 하나 2000~하나 5000원대까지 같은 일기의 가격이 매장마다 다릅니다.


    >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


    그래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펜스 다이어리와 케이크도 먹었어요.그때 찍은 몽이 너무 귀여워요.


    >


    케이크 앞에서 왜 와인이 의젓했는지 사진 한장~^


    >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몽이와 캐롤을 부르고 케이크 커트까지 했어요.


    >


    펜스와 몽은 둘 다 너무 귀여운 존재들이지? ...


    >


    우리 몬이 스토리 구자의 모습이 귀여워요.왜 둥근 도넛처럼 자고 있을까?혼자자는모습이 안보여서 이불속에 쏙


    >


    이런 사랑스러운 모습이 있는지 이불 속에서 저와 다 같이 잘 때는 팔에 턱을 대고 잡니다.아~부드럽고 따뜻해요.


    >


    자다가 얼굴이 그만 납작해졌네요.절대 망한 몬의 얼굴이 아니에요.털이... 찌그러졌어요..2020년에는 펜스 정도는 몽이도 토우렝도우교은하고 볼 라프니다.2020년 일기 펜스의 다이어리, 금 깨끗하고 기분 나쁘지 않아요.펜스, 프로필, 펜스 사진까지 넘 굿! 흐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