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합] ‘휴먼다큐사람이좋다’ 손범수 “아내 진양혜에 많이 미안해” 아과인운서 부부의 속사정은?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2:05

    손범수 "아내 진양혜에게 너무 미안하다" 아, 본인 운서 부부의 속사정은?


    휴먼다큐인이 좋다에서 아나테이그대 대표주자인 손범수를 만난다.27일 MBC'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에서는 '영원한 아나테이그데 – 방송인 송봄스'책이 방송됐다.​​


    >


    손범수는 새로운 길을 연 방송인이었다. 아나운서로 프리랜서 선언을 한 것이다.자신의 신념과 이를 믿어주는 아내 진양혜의 응원으로 용기를 얻었다고 한다. 프리랜서로 여러 프로그램의 사회를 맡고 있어"아나테이자네"으로 최근에 이르렀다 그는 정부를 대표하는 베테랑 사회자 중 하나였던 탤런트 이·윤철은 송·범수를 "아나운서의 기본을 가지면서 그것에 얽매이는 것이 아니라 한발 다가섰다. 한마디로 명MC란 스토리를 붙일 수 있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하나라고 극찬했다.가수 홍서범은 한 음성이 좋다. 한국 정부에서 최고의 음성을 갖고 있다고 칭찬했고, 그의 아내 조갑경은 그런 말은 안 해도 다 안다. 근데 진양혜 씨가 너무 좋은 사람이니까 괜찮을 것 같아. 내가 보기엔 그래서 늘 그랬던 것처럼 손범수가 있는 것이다. 진양혜 씨가 최고라며 거들었다.이날 인천 연수구 소재 주택을 유출한 손범수 진양혜 부부는 KBS 선후배 아나운서 커플이었다.양에는 그의 KBS공채 아나운서 두 기수 3년 후배인 나이 차이가 4세 뻐덕뻐덕하다. 하나 연 교제기 끝에 지나갔다 하나 994년에 결혼했으며 올해로 결혼 25주년을 맞았지만 부부 두 사람 모두 사이에서 여전히 알콤달콤한 모습이어서 눈길을 끌었다. 과거 각종 행사에 동행하며 대표적인 아나운서 부부로 좋은 모습을 보였던 이들이지만 속을 들여다보면 심리적 어려움도 많았다. 손범수는 아내 진양혜에게 미안한 점이 많다고 한다. 입사 1년차의 결혼 때문에,"허니문 베이비"가끔 보면 아내는 아나운서의 꿈을 그렇게 이루지 못한 채 어머니로서 또는 아내로서 소가족에 매진해야 했다. 그래서인지 아내를 설득하면 늘 심리 빚이 있다며 진심에서 미안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


    ​ ​ 두 사람은 결혼 25주년을 맞아 추억의 장소인 부산으로 떠났다. 어느새 두 아들 송챠은 호・송챠은유 형제도 20대에서 큰 곳에 마침내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 요즘이었다. 여행 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행복한 부부의 모습에 신혼의 행복함이 묻어났다. 서로 말하지 못했던 그동안의 감정을 꺼내는 시간도 가졌다.진양혜는 아버지 손범수에 대해 노력하는 아버지다. 아이들과 꾸준히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고마워요.너무바빠서시간을함께하지못하는경우를제외하고는늘 그렇듯이아버지가관심있다는것을아이들에게전달하는그런아버지라고평했습니다.인터뷰에서 손범수는 (아내가) 손범수의 아내라고 해서 방송국 내에서 사실 그렇게 양혜 씨가 힘들었는지 나중에 알았어요. 정말 미안하다. 내가 얼마나 힘든지 아느냐(그렇게 말했다)고 하는데 내가 그걸 빨리 헤아리지 못한 게 요즘도 계속 양혜 씨에게 감정 빚이라서 그런가라며 눈물을 보였다.손범수의 할아버지는 건국훈장 독립장이 추서된 독립운동가 손기업이었다. 아버지 손호인 씨는 그 위 위 우루 승계, 행정부 때문에 25년간 공군 장교로 복무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이야기를 듣고 자란 손범수도 자연히 영향을 받아 공군장교로 임관했습니다. 현재 그의 장남까지 공군 장교로 복무 중이어서 존경하는 아버지의 삶을 대를 잇는 가족의 모습이었다.​ 정말 그렇게 송봄스의 나이는 첫 964학년 56세이다. 지난 첫 990년 KBS첫 7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계에 데뷔하고'퀴즈 탐험 신비의 세계','가요 토프쵸쯔 0','사랑의 리퀘스트','용이에카 중계','호기심 천국','TV는 사랑을 싣고','조정','첫-최초의 00','고수의 비결 황금 알','내조의 여왕','얼마입니까?'등에 출연해왔다.​​


    >


    MBC교양 프로그램'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는 매주 화요일 한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송·범수# 진·양으로#아봉잉텟크송·범수#휴먼 다큐멘터리"사람이 좋더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손범수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