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토로라 / 전설 / 전설의 귀환 / 가지고 싶다 / 폴더블 / 스마트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5:04

    안녕하세요!!! 페리도트인!!!


    당일은 다시 귀환한 전설입니다. 모토로라에 대해 모르는 지식으로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이것이 표준으로 알고 있는 모토로라 폴더폰입니다!!저희 부모님도 이거 쓰셨잖아요! 요즘도 갖고 계세요!! 어디 가셨는지는 나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집에는 있습니다.) 세계최초 최고의 휴대폰이네요!!! 이것은 아닙니다! 이 밑의 사진이 세계최초의 핸드폰입니다!!!!


    이것이 바로 세계최초의 휴대폰이다!!저것을 벽돌폰으로 알고있습니다.저희 부모님도 저걸 사용해 보셨다고는 하셨어요.그래서 모토로라에서 스마트폰을 출시했어요!!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로 바로!!


    >


    정말 이뻐요 죠 정말 이게 갖고 싶어 견딜 수 없었습니다 ᅲᅲ 예상 가격은 일, 500달러로 예상된다고 하는데 가장 최근 발매일은 일월 9일 츄루시하프니다코은 알아봤는데 가장 최근 발매했는지는 잘 모르겟움니다(웃음)정말로 태어난 것이 자네의 깨끗합니다(';ω;`)


    생김새는 이런 느낌입니다 기존의 삼성 폴드폰! 거짓없이 이거 본인이 왔을 때도 너무 놀랐어요


    >


    사실 이미 얘기했지만 삼성 폴드가 자신에게 왔을 때도 너무 놀랐어요! "정말 삼성은 외계인을 납치해서 외계인을 직접 만들게 하는 거야" 화면의 굴곡이 있는 것도 되게 신기했어요이렇게 LG는 배터리를 아래로 떨어뜨리는 긴박한 기술이 있었습니다. 저는 LG를 더 사랑했어요. 요즘은 어린이폰사랑이네요 Only의 아이 폰 사랑(사실 저번 달까지 갤럭시 노트 최초의 0번 쓰고 있었습니다(웃음)자! 아무튼 휴대전화 자체가 부러지는 것도 신기한데, 지금은 폴더처럼 옆으로 꺾이다니...지쳐서!! 이건 엉성하지만 아이폰과의 궁합이 매우 중요해.


    >


    .....소설은 필요없어. 거짓없이 잘 사랑해서 이 스토리 나쁘지 않아요.출시되면 바로 달려서 개통할 생각이에요.이제 저는 모토로라만 있으면 저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그래서 어떻게 접을 수 있는지는 알아야 편하잖아요 ᄒᄒᄒ 그래!! 모토로라는 어떻게 부러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삼성은 잘 모르겠지만 호각의 상념이야! 그래서 삼성의 폴드는 주름이 생기죠? 그런데 이쪽의 모토로라 레이저는 주름이 생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왜? 접히는 부분이 sound의 새로운 쪽으로 바뀐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


    바로 이 장치입니다만, 그래서 이 장치 덕분에 주름이 생기지 않는 것 같습니다.움직이는 사진을 봐도 화면이 접힌다는 상념보다는 휘어져? 상념이 더 강해요. 그래서 주름이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조소음에 어머니께 모토로라 사주실까.. 생각을 했지만 우리 엄마는 스마트 폰이 싫어서 아직 2G폴더 폰 사용 중입니다.다음에 스마트 폰의 말씀, 어머니 낙이라 모토로라를 사다 줄지도 생각 중이다 나의 엄마는 어쨌든 현금으로 살 거에요 데이터 요금만 본인이 오도록 해야 주, 그리고 이 모토로라 레이저는 LTE단말기용기다!5G가 없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저는 LTE을 더 사랑하고.(물론 5G스피드와 서비스는 아직 잊게는 힘드네요...)아무튼 그리고, 모토로라의 레이저는 지문 인식을 지원합니다라고 합니다"에? 지문인식을 어디서 해? 할 데가 없는데?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어요. 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모토로라 레이저 풀더블의 지문인식 위치는 즉시!!


    >


    밑에 보면 좀 더 밝아? 회색? 과일은 타원 보이는 과인가요?여기가 지문인식을 지원하는 센서입니다! 보안에도 생각해준다니, 거짓없이 거짓없이 가지고 싶네요.그리고 모토로라 레이저의 스펙을 봐야 합니다.


    >


    운영 최제(OS):Android TM 9파이 메모리(RAM):6 GB의 메인 프로세서:Qualcomm Snapdragon 710, 옥타코아, 2.2 GHz의 내부 시설:128 GB의 후면 카메라 1600만 화소, f/1.7,1.2um, ElS, 이중 픽셀 자동 초점(AF), 레이저 AF, 이중 LED플래시 비디오 캡쳐, MPEG4, H.263, H.264, H.264, VP8, VP9전면 카메라 500만 화소, f/2.0,1.12um스크린 플래시 사이즈: 펼쳤을 때 172 X 72 X 6.9mm 굽혔을 때 94 X 72 X 14mm의 메인 디스플레이 Flex View:6.2인치의 접기식 pOLED, HD(2142 X 879p), 21:9 Cinemavision외부 디스플레이 Quick View:2.7"gOLED, 600 X 800p, 4:3종횡비 중량:205g의 배터리:2510mAh, 비 분리형(최초의 체형과 하 문자), 15W TurboPower충전(고속 충전라고 합니다.)센서:지문 인식기, 가속도계, 자력계(본 인 찜방, 번지, 근접, 주변 빛, GPS, 초음파 방수 여부:방수 본 인의 코팅 오디오:마이크 4개, FM라디오 미콤그프 연결성:LTE, UMTS, CSMA, GSM/심 카드 eSim, 블루투스 5.0 NFC와이 파이 802.11 a/b/g/n/ac, 듀얼 밴드 2.4및 5GHz, 핫 스팟 포트:USB 3.0(Type C)의 위치 서비스:GPS, AGPS, LTEPP, SUPL, GLONASS컬러:누아르 블랙 구성품:레이저, 바드, 액세서리의 경우, 터보 파워 충전기, USB-C케이블, 헤드셋 어댑터 케이블 가이드 가격:1,500달러(약 175만원)​ 가격보다 스펙이 아쉽기는 한 것 같아요 그래도 나는 괜찮습니다. 저는 아폰과 함께 모토로라도 사랑하려고 소견중입니다!!! 이렇게 모토로라를 조사했습니다!!! 가장 최근까지 이렇게 긴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할 것 같아요!! 이번에는 모토로라를 가지고 만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