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 OA : 감동으로 뭉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7:01

    >


    스포인이 될 여지가 있는 이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분들은 빨리 도망가주세요! 넷플릭스를 전전하면서 예고편을 다소 가리지 않고 소견이 쓸데없게 생각되는 드라마가 있었다. 제목은 OA제목부터 애매하다는 타이틀의 의의를 예기하면 스포가 될지도 모르지만 스포주의를 내세우는 포스팅이니까^^;; wwwOriginal Angel의 은어 OA입니다.드라마의 주인공 이름이 OA이고 그녀는 오리지널 엔젤입니다.SF + 판타지가 합쳐진 장르입니다.처음에 볼때는 정말 이만한 스케일일이라고 상상도 못했고 그냥 보기 시작했는데 점점 회를 거듭하면서 그 스케일과 각본 깊이에 놀라면서 감상했다.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이기 때문에 탄탄한 부분은 기본으로 하고 있었고, 이 이야기의 흐름을 전혀 예측할 수 없고 신선한 방향으로 흘러가서 매우 즐거웠다. 정말 기발하고 유니크했다.인터스텔라 + 인셉션 + 클라우드 아틀라스가 합쳐져 있는 것처럼 보이면서도 중간중간에 기에르모·델트로의 판타지 소견도 배어 있는 것 같고(이 모든 것이 섞였다고 소견하면 난잡할 것이라고 소견이겠지만), 연출·음악이 매우 고급스러웠다.배우의 연기와 마스크도 예기치않았고..


    >


    아!그리고 영화<브루클린>에서 건포도 바 토니 역에서 나쁘지 않았다;에 모리·코헨이 혼자서 나쁘지 않고 화들짝 놀라며 정말 괴로웠어!!!그래 Sound와 억양이 아주 매력적이고 그때 영화를 보고 나쁘지 않으니까 잠시 연구했는데... 따라서 한번에 얼굴을 알아보았다 히히히 ​ 에모리 코헨은 살이 많이 달린 스타 1 같다 __' 평소에도 얼굴살도 둥글고 몸도 둥근데.. ​


    >


    작품을 찍고 내 면광원으로 돌아오는 최형인, 그럴듯 귀엽지만..​ ​ ​ ​ ​ 그와잉눙 1화를 보고 그와잉소소움액이 너무 나쁘지 않아서 도대체 사운드 디렉터가 누구인지 보려고 찾아 보았지만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한 드라마 주인공(OA, 프리 엘리 역)으로 그아잉오는 브릿 스토리 링이 제작도 했다는 사실 [제작: 브릿스토리링, 잘버트먼그리지]


    >


    연기도 잘하고, 존운 여신이고, 영화도 만드는 다재 다능한 그녀. ​ 그래서 드라마 자체가 SF판타지물입니다에도 불구하고 너무 의도적이고 섬세하다는 느낌이 높은 주변 인물들을 안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인연을 이야기하는 주제에 대해서도 매우 섬세하고 유화하게 다루고 있어서 묵직하게 명치를 때리는 감동을 여러 차례 받은 ​ ​ ​ ​ ​ 우리가 사는 최근 이 세상과는 다른 차원의 세계 여러개가 존재하고 이 차원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5가지 동작이 필요 다이프니다상치에홈을 경험한 뒤 살아난 사람들을 납치하고 지하실에 감금하고 두고 점검하는 얌체 개 같은 과학자 헤프헤프의 지하실에 갇혀서 7년의 세월을 함께 지지하면서 지나온 OA을 포함한 5명의 친구들의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러 다른 차원으로 이동해야 하는 OA와 그녀를 돕는다아이를 호통쳐서 하고자 하는 친구들의 치아는 이제이다(울음)감동적이에요.(울음)우후 후 후쿠 ​ 현재 시즌 2까지 자신 온 상태 이프니다니다 1주일 만에 다 봤네.^^;;...​ ​ ​ 그리고 에모리 고 행 이외에도 인상 깊었던 몇명의 배우를 언급하고 보세요 1차 패트릭 깁슨이라는 배우입니다 니다


    >


    미드에는 한명씩 꼭 있다-금발에 키가 크고 잘생겼지만 단순 무지하고 주먹에서 자신들은 패트릭 깁슨 역할로 열연하는 OA를 만만하게 보면서 삶에 대해 다시 생각해 다른 사람을 점점 변하는데-패트릭 존 좋좋다


    >


    ᅲᅲ 동료를 구하려고 자기 혼자 차를 차고 달려서 몸동작 체조하고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흑흑)혼


    >


    호우 시즌 2마지막 장면에서 패트릭과 헤프이랑 맞았을 때, 본인 소리 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프 당황한 표정도 세계 통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헤프 거짓 없이 헥발암캬락타ー다 ​ ​인들 존 본 인 많이 쵸쥬크이고 자기가 하는 조사 때문에 물불 안 가리는 게샤은 밉상;;;ㅠㅠㅠㅠㅠ 다소리 진다면에서도 OA, 헤프, 호머는 서로가 강력한 인연으로 아무리 다른 챠우오은이로 이동해도 계속 함께 만날 수밖에 없는 운명이라는 것이 팩트


    >


    그래서 패트릭과 관련된 이야기로 등장한 고등학교 선생님!! 필리스 스미스라는 배우이다.


    >


    OA을 도프이미헤 모인 5명의 사람들 중에 학교 선생님이 있다는 설정은 많이 즐거웠어 ​ ​


    >


    선생님이기 전에 한 여자로서 특히 날씬하고 편안한 외모의 선생님으로서 다만 그런 나날을 살아가는 캐릭터를 이 말에 담았다."BBA"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그녀도 OA를 "맘봉"이라고 하면서 인생에 대한 방향과 용기를 다시 한번 다잡게 된다.​ ​ ​ ​ 5 Movement Scene쵸무망이 감동적이었던 장면의 총기 난사의 현장이 남은 학교 맛있는 음식점에서 5개 동작을 하는 친구들


    >


    >


    처음에 볼 때는 웃겼지만 적응되면 생동감 넘치고 열정적인 생각을 받을 수 있다.(울음)드라마 스토리울 알고 보면 감동적인 장면 ​ ​ ​ ​ ​ ​ ​ 우~시즌 3, 빨리 왔고, 나는 급히


    >



    댓글

Designed by Tistory.